
BNK경남은행, 여름철 혈액 부족 해결 위한 '하반기 사랑의 헌혈' 개최
기사등록 : 2025-07-25 15:47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NK경남은행이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은행부문 유튜브 대상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전했다. 이는 BNK경남은행이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거둔 성과이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은행분야 유튜브 대상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사진=BNK경남은행] 2025.07.25 dedanhi@newspim.com |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SNS 시상식으로, BNK경남은행은 전문 평가위원단의 평가에서 콘텐츠, 서비스, 디자인 등 SNS 운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의 직원들은 모든 콘텐츠의 기획과 제작을 직접 맡아 SNS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AI를 활용한 어린이 금융교육 콘텐츠 '니니언니'와 지식 콘텐츠 '1분 잡스', 지역 상생 콘텐츠 '위대한 초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사회공헌홍보부의 최대식 부장은 "BNK경남은행 SNS에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 덕분에 이러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지역과 함께, 트렌디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더 많은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제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금융서비스부문 통합 대상과 은행부문 인스타그램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