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

SK텔레콤, 갤Z7 사전예약 개시…티빙·케이스 등 혜택

기사등록 : 2025-07-15 15:1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다음 달 말까지 개통 시 티빙 3개월 무료
T다이렉트샵·T월드 매장별 경품·할인 제공
T멤버십 중심 릴레이 프로모션 연말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SK텔레콤은 15일,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의 사전예약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해 단말기를 다음 달 31일까지 개통한 전 고객에게는 티빙(TVING)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고객은 개통 후 전용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오는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T월드 매장에서 개통할 경우 삼성 공식 인증 슬림 케이스도 함께 증정된다.

SK텔레콤은 서울 주요 상권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건대입구점, 코엑스몰 등지에서 'SK텔레콤 X Galaxy' 팝업 부스를 열고, 포토 부스·멀티태스킹 체험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인근 매장에서 예약한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권, 커피 쿠폰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SK텔레콤이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의 사전예약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SK텔레콤]

삼성전자는 이번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스토리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갤럭시 Z 폴드7·플립7 512GB 모델을 256GB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Z 폴드7 1TB 모델은 15만 8,400원이 할인된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별도 혜택이 마련된다. '다이렉트 5G 69' 이상 요금제 가입 시 갤럭시 워치8 시리즈 15만 원 할인권이 지급되며, OTT 요금제 선택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3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티다문구점' 이용권(10만 원 상당)이 제공된다. 또한 국가유산진흥원과 협업한 80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케이스, 텀블러, 스마트톡 등)도 1,000명에게 추첨 증정된다.

결제 혜택도 다양하다. 삼성·하나·현대카드 이용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 700명에게는 최대 10만 원 캐시백이 주어진다.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달 21~22일 양일간 'T Day 오픈런' 이벤트를 통해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77만 장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갤럭시 관련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플라워박스(777명), 스타벅스 쿠폰(7,777명), 구글 기프트코드(7,777명) 등 경품도 증정된다.

7월 한 달간 '해피아워' 할인 프로모션과 '더블찬스' 이벤트도 병행된다. 백미당·쉐이크쉑·뚜레쥬르 등 브랜드별로 최대 월 7회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파리바게뜨·던킨·캐리비안베이 등 제휴사 이용 기회가 2배로 늘어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T멤버십 감사 릴레이'의 일환으로, 8월부터 연말까지 매달 3개 제휴사에서 10일간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제휴사는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파리바게뜨로 선정됐다. 신규 가입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 사전예약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