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신규 동료 '[리바이어던] 밤'을 업데이트하고, 홀리데이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SR+ 등급의 '[리바이어던] 밤'은 원작에서 봉인해 둔 고대 생물 리바이어던을 얻은 밤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청속성 원거리 딜러로 등장한다. 활을 사용해 신수의 화살을 발사하는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며 기본 공격을 일정 횟수 적중시킬 때마다 리바이어던의 힘이 방출돼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전투가 길어질수록 점차 강해지는 구조로 설계돼 모험 콘텐츠는 물론 보스전에서도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 |
|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신규 동료 '[리바이어던] 밤'을 업데이트하고, 홀리데이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넷마블] |
이번 업데이트로 '[비운의 부리미] 에블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의상도 출시됐다.
넷마블은 내년 1월 8일까지 홀리데이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가 다시 열린다. 이용자는 미션 달성과 교환소 이용을 통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칭호,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2400개, 홀리데이 기념 10% 특별 할인 쿠폰, [2025] 럭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데일리 미션을 완료하면 희귀 부유선 제작도, 레볼루션 조각 등을 증정하며 카드를 뒤집어 동일한 모양의 홀리데이 장식 3개를 찾는 이벤트를 통해 에반 홀리데이 의상과 각종 성장 재화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을 진행하며 케이크, 곰인형, 스노우볼 등 특별한 홀리데이 아이템을 수집하면 특별 칭호와 소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SSR+ 등급 동료를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소환도 진행된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