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뉴스
주요뉴스 산업

컴투스 '컴프매 LIVE 2025', 신규 등급 '프라임 선수' 출시

기사등록 : 2025-09-24 15:0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 번역할 언어 선택

팀별 장기간 활약한 주축 선수 선정, 카드 제작
12주년 기념 최대 200장 선수 카드 지급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에이스프로젝트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컴프매 LIVE 2025)'에서 신규 등급 '프라임 선수'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프라임 선수 카드는 각 팀에서 오랫동안 활약한 선수들을 기반으로 제작돼 선수단에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프라임 선수 카드는 투수와 타자 1명씩만 라인업에 포함할 수 있다.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에서 신규 등급 '프라임 선수'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출시 12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12주년 무료 패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0장의 선수 카드를 지급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프라임 선수 카드 중 원하는 선수 1명을 지정해 획득할 수 있는 '프라임 선수 영입권'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9일까지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 고급 아이템을 매일 획득할 수 있는 12주년 선물 상자가 지급되며, 이후에도 특별 출석 이벤트와 기념 아이템 교환소 등 12주년 연계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BO 리그 포스트시즌 개막일부터는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가 열리고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실물 경품을 제공한다. 10월 연휴 기간에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최대 5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펼쳐진다.

'컴프매 LIVE 2025'는 KBO 리그의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저가 구단주 겸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프라임 선수 카드 추가를 비롯해 올 시즌 개막과 함께 최신 정보가 반영된 2025 Live 선수 업데이트, 2차 각성, 포텐셜 강화 시스템 등 매 시즌 새로운 시스템과 최신화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shl22@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