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뉴스
주요뉴스 산업

넥슨,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시작

기사등록 : 2025-09-23 09:4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 번역할 언어 선택

스탠다드·디럭스 에디션 사전 판매…10월 30일 출시
10월 17~19일 서버 안정성 점검 '서버 슬램'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이용자 간 대결 및 이용자 대 환경(PvPvE)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한 그룹의 '레이더'들이 지상을 탐험하며 NPC '아폴로'의 의뢰를 수행하는 여정이 담겼다. 우연히 마주친 다른 '레이더'와 팀을 이루고 4족 보행 중형 '아크'인 '바이슨'과 다른 그룹과 교전하는 등 다양한 상황이 그려졌다. 신규 무기와 '아크' 모습이 함께 담겼으며 영상 말미에는 사전 판매 정보와 서버 안정성 점검을 위한 '서버 슬램' 일정도 공개됐다.

넥슨은 PvPvE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넥슨]

사전 판매는 스팀, 에픽게임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엑스박스(Xbox) 등 모든 PC·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구매 시 가방과 고무 오리 장식이 포함된 '행운의 오리' 번들을 받을 수 있고 디럭스 에디션에는 전설급 의상 가방, 장식, 반려 수탉 '꼬꼬'의 스킨 등 다양한 코스메틱 아이템과 한정 '아스트로' 번들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공개 서버 안정성 점검 '서버 슬램'은 한정된 콘텐츠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시 출시 시점에 한정 가방 외형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은 1만원, 디럭스 에디션은 2만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넥슨 현대카드 및 현대카드 UNLIMITED 신규 회원이 해당 카드로 스팀 키를 구매하면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오는 11월 14일까지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PvPvE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오는 10월 30일 PC,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는 물론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를 통한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