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뉴스핌] 권차열 기자 =전남 고흥군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고흥몰'을 통해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보름달 보다 반가운 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경감하고 지역 농수축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주문 금액별 차등 할인 혜택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 |
'고흥몰' 추석 선물세트 할인 홍보물 [사진=고흥군] 2025.09.17 chadol999@newspim.com |
동일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고흥몰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행사 기간과 관계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농가가 정성껏 준비한 고흥 농수특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지는 동시에 풍성한 명절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흥군 농업정책과 관계자는 "고흥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고흥 농수특산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리며 따뜻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hadol9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