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뉴스
주요뉴스 산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역대 최대 규모 '가을 대규모 할인 행사' 개막

기사등록 : 2025-08-18 10:0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 번역할 언어 선택

2주간 1만 개 브랜드 참여... FW 필수품 최대 80% 할인
6월 행사 대비 참여 브랜드 2배 증가 및 행사 상품 역대 최대
매일 오전·오후 선착순 쿠폰 제공... 앱 전용 쿠폰도 확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는 18일, 개학을 앞두고 가을맞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이하 네플스) 대표 프로모션인 '대규모 할인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약 1만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대규모 할인 행사는 바캉스, 명절, 연말 등 쇼핑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열리는 네플스 대표 할인 행사다. 특히 지난 3월 네플스 앱 출시 후 처음 열린 6월 행사에서는 AI 상품 추,000 확대와 쇼핑 편의성 강화, N배송 확대 등에 힘입어 네플스 앱 출시 전인 지난 2월 행사 대비 매출이 118% 증가했다.

이번 가을 할인 행사는 6월보다 참여 브랜드가 2배 가까이 늘었고, 행사 상품도 6만여 개로 가장 많다.

[사진=네이버]

특히 이번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단독 구성이 눈에 띈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화려한우'의 투뿔 숙성한우 구이용 소고기 골라담기 선물세트를 네이버 단독으로 7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 밀폐 용기 브랜드 '땡스소윤'에서는 네이버 단독으로 냉동용기 28개 세트를 특가로 제공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건조한 계절을 대비할 수 있는 '비욘드'의 딥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 1.1L 대용량을 네이버 단독 기획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을 준비를 할 수 있는 의류 상품도 다양하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의 가을 베스트 데일리룩 인기 상품을 비롯해 '듀엘'의 트위드 배색 셋업 재킷을 최대 70% 할인하고, '디스커버리'에서는 키즈 포켓 경량 바람막이 재킷을 최대 62% 할인한다. LG전자, 삼성 등 주요 디지털 가전 제품은 물론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도 참여한다.

여기에 할인 행사의 시그니처인 전 카테고리 선착순 쿠폰을 확대해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상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7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10%, 7% 선착순 쿠폰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 제공하며, 최대 5,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네플스 앱 전용 쿠폰 또한 같은 시간에 받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