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등록 : 2025-08-11 15:23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호요버스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붕괴: 스타레일'과 이디야커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럭키 앤 크레이지(LUCKY&CRAZY)'를 테마로 '어벤츄린'과 '스파클'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매장 세트와 배달 세트를 선보인다.
![]() |
호요버스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과 이디야커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호요버스] |
매장 세트는 ▲속세에서의 딸기 ▲화이트 나이트 ▲언제나 공평한 망고 ▲이런 딸기 이런 망고 등으로 구성되며 구매 시 한정 포토카드 1종, 스타레일 리딤코드, 갤럭시 스토어 2000원 할인권 각 1장과 텀블러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배달 세트인 '레버리 호텔 룸서비스 세트'는 음료 2종과 베이커리 및 기타 품목 3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한정 포토카드 2종, 스타레일 리딤코드, 갤럭시 스토어 2000원 할인권 각 2장이 지급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이디야 컬래버 한정판 굿즈도 출시된다. 아크릴 세트는 아크릴 블록 2종, 아크릴 스탠드, 이디야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으로 구성되며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사전 예약 후 선택한 매장을 방문해 결제 및 수령할 수 있다.
인형 키링 세트는 솜 인형 키링, 아크릴 코롯토, 마우스패드 등으로 구성되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파클 또는 어벤츄린 중 원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 이디야 컬래버 게시판에 컬래버 세트 구매 인증사진을 '운수 좋은 한 잔' 말머리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5 울트라를 비롯해 이디야 컬래버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