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5-08-06 13:50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은 오는 10월 11일 원데이 댄스 워크숍 HAC Choreo Masterclass(이하 HAC 코레오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원데이 댄스 워크숍 HAC 코레오 마스터클래스는 댄서 및 안무가를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9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학생들은 코레오그래피 안무를 직접 배우고, 실전 무대와 같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 |
[사진=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Mnet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프로젝트 크루 Mbitious로 활약한 Wootae(우태)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여 메가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태는 보아, 슈퍼주니어,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 경험을 가진 현직 안무가 겸 댄서로, 참가자들에게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와 현장 감각을 전수할 계획이다.
또한 현직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코레오그래피 전공 교수 HWI(안종휘), Needs(전희진), Centimeter(김창민)가 진행하는 실습형 클래스도 마련되어 있다. 이들은 공연, 무대,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현직 댄서 겸 안무가로, 참가자들에게 현장 밀착형 지도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클래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HAC 코레오 마스터클래스 참가 신청은 10월 2일까지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완료 후 문자 안내에 따라 세부 워크숍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은 2026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 진행 중이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