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뉴스
주요뉴스 산업

NHN,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8판마다 행운상자' 이벤트

기사등록 : 2025-07-28 11:3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 번역할 언어 선택

서비스 8주년 기념 8월 11일까지 이벤트 3종 진행
8판마다 하루 8번 행운상자 제공…경품 응모 기회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에이치엔(NHN)은 자사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8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17년 8월 출시된 '한게임 섯다&맞고'는 모바일 고스톱 및 섯다 장르에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며 대표 장수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20~30대 젊은 이용자층 유입이 확대돼 세대별 이용자를 고르게 확보하고 있다.

NHN은 자사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8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NHN]

올해는 8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숫자 8에 의미를 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시 8판마다 하루 최대 8번 행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행운 상자를 열면 게임 머니, 캐릭터, 8주년 이벤트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며 경품 응모권을 통해 로보락 S9 MaxV Ultra,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상위 경기장(1000만쩐 이상)에서 플레이할 경우 게임머니 최대 10억쩐 등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고급 행운 상자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접속한 이용자는 하루 한 번 접속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은 게임 머니, 패쪼기, 이모티콘, 한정 캐릭터 선택권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보상은 15일간 최대 8번까지 획득 가능하며 8번의 보상을 모두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게임 섯다&맞고'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삥아리 패쪼기 10일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으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 섯다&맞고'가 8주년을 넘긴 현재까지도 꾸준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게 더욱 깊이 있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