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5-07-24 16:17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미성년자와 외국인도 영화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어 더 많은 영화 팬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브 등 주요 멀티플렉스 4곳에서는 25일 오전 10시부터 각 영화관의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영화표 예매 시 이 쿠폰을 적용하면 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 |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 2025.05.09 mironj19@newspim.com |
이번 쿠폰은 회원가입이 가능한 내외국인 모두 발급이 가능하다. 미성년자 또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면 연령 제한 없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일반 영화뿐만 아니라 아이맥스, 4DX, 스크린X 등 특별관에서도 정가 대비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멀티플렉스 4사를 제외한 작은영화관, 독립예술영화전용관, 기타 영화관의 경우 회원가입 없이도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멀티플렉스 4사는 온라인 예매를 통해서만 할인이 적용되며, 현장 발권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현장에서 온라인 예매 방법을 안내받아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각 영화관의 모바일 앱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