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5년 간 영국에 3조7000억원 투자
기사등록 : 2025-07-24 13:37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신한은행]2025.07.24 dedanhi@newspim.com |
KSQI는 각 은행의 영업점을 평가단이 방문해 직원의 대면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제도다. 신한은행은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1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수상을 이뤘다.
특히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KSQI 기반의 지역본부 및 영업점 단위 Good서비스 지원 프로그램,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과 같은 고객중심형 상품 연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의사결정 기준으로 두고 최적의 맞춤 솔루션과 함께 소비자보호 및 고객권익제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 실천으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