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월 탑승 항공권 대상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제주항공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필리핀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최대 7%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 |
제주항공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
제주항공 회원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70달러 이상을 구매할 경우 7달러를 할인 받으며,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부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의 스포츠멤버십을 활용하면 연간 14만9000원으로 스쿠버타이빙, 스노쿨링, 카약 등 스포츠 용품을 최대 20kg까지 무제한 운송할 수 있다. 오 19일까지 진행되는 스포츠 페스티벌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선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권뿐만 아니라 면세점, 스포츠멤버십 등의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kji01@newspim.com

관련기사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신규 취항…일본 노선 확대

제주항공, 여행안내 페이지 'J-트립' 운영

제주항공 "1분기 정비 지연율 대폭 개선"

제주항공, 보잉과 조종사 훈련체계 강화 '맞손'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