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증권·금융

모빌리언스카드, 모바일 상품권 구매∙선물 '모빌쿠폰샵' 오픈

기사등록 : 2025-04-24 15:1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 번역할 언어 선택

쇼핑, 커피숍, 마트, 외식 등 약 100여개 브랜드 모바일상품권 제공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KG모빌리언스의 선불카드 브랜드 '모빌리언스카드'가 전용 앱 내에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한 '모빌쿠폰샵'을 정식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빌쿠폰샵은 외식, 커피, 영화, 편의점, 백화점 등 약 100여 개 브랜드의 기프티콘과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인트 적립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구매한 쿠폰을 직접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실용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제휴 브랜드로는 이마트24, 파리바게뜨, BBQ, 롯데리아, 뚜레쥬르, 할리스, 이디야커피 등 생활 밀착형 브랜드를 포함해 이마트, 신세계, 롯데백화점 상품권까지 다양한 유통사가 포함돼 있다.

모빌리언스카드는 이번 모빌쿠폰샵 오픈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앱 사용 목적을 확장해 결제·모빌마켓·추천 금융 등 주요 서비스와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유도할 계획이다.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2025.04.24 y2kid@newspim.com

모빌리언스카드는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8.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모빌리언스카드 전용 앱에서 결제나 쇼핑할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서비스 간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앱 이용률은 물론 고객 락인(Lock-in)효과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빌쿠폰샵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23일부터 5월 11일까지 모빌리언스카드 잔액으로 쿠폰을 구매할 경우 2% 페이백 혜택이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이 1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1000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모빌카드 앱은 다양한 충전수단을 바탕으로 결제, 쇼핑,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까지 모두 가능한 생활 필수 앱"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실질적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빌리언스카드는 KG모빌리언스가 발행하는 선불카드로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등 다양한 충전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가입비, 연회비 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높은 적립률을 활용하여 생활비카드 및 비상금카드, 용돈 카드 등 다양한 용도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y2kid@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