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4-07-17 15:48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R+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와 SSR 동료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가 추가됐다. 두 캐릭터는 성인 모습으로 디자인됐으며, 연 이화는 아군 보호에 특화된 서포터로, 엔도르시는 적군을 매혹시키는 스킬을 가진 탱커로 등장한다.
1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100% 지급하며, 4주간 미션 달성 시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바캉스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에서는 신규 캐릭터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벤트 미션 완료 시 '시랼 신규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넷마블은 미접속 기간만큼 전리품 보상(방치 보상)을 100%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특별 아이템도 증정할 예정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지난해 7월 26일 출시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카페,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