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등록 : 2021-03-30 08:39
[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컬러레이홀딩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이 주관한 '2021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1억 RMB 클럽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 |
[로고=컬러레이홀딩스] |
티몰 글로벌 파트너 서밋은 티몰 글로벌 플랫폼에서 뛰어난 활약을 한 브랜드 및 서비스 업체를 선정하는 연례행사다. 1억 RMB 클럽상은 억대 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기여도 및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컬러레이는 이번 서밋에서 티몰 글로벌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지난해 2분기부터 진행한 유통 신사업에서 단기간 달성한 성과로 더욱 의미가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로 컬러레이는 작년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절에 티몰 글로벌과 전략적인 협업을 통하여 성공적으로 온라인 유통시장에 안착을 하였다. 컬러레이는 향후 광군절에 이은 중국 제 2의 쇼핑축제인 618 쇼핑데이를 겨냥해 집중적인 유통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컬러레이의 우수한 유통 서비스 능력을 인정받은 점이 의미가 크다"며 "향후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티몰 글로벌과의 제휴를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컬러레이는 지난해 2~3분기 유통사업에서는 누적 약 135억원의 신규 매출을 창출했다.
lovus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