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방송·연예

AOA, 26일 5인조 컴백…타이틀곡은 '날 보러와요'

기사등록 : 2019-11-14 08:2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AI 번역중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가 오는 26일 미니 6집 '뉴 문(NEW MOON)'을 발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AOA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의 두 가지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AOA가 5인조로 컴백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2019.11.14 jyyang@newspim.com

이번 앨범에서 AOA는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다. 달은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동시에 AOA의 움직임을 훤히 드러내는 족쇄가 되고, 달의 감시 아래 누군가 와주길 기다리기만 하던 AOA는 자유를 찾아 문 헌터가 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달을 겨냥한다는 의미의 '에이밍 앳 문(Aiming at MOON)' 버전 포스터에서 AOA는 비즈와 스터드로 장식한 올블랙 의상으로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보여준다. 조준경 효과를 통해 무언가 겨냥하는 듯한 상황을 표현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AOA가 5인조로 컴백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2019.11.14 jyyang@newspim.com

반대로 AOA를 관찰하는 달의 시점을 담은 '옵저브드 바이 문(Observed by MOON)' 버전 포스터에서는 어두운 배경에 스모그가 깔려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CCTV 효과를 넣어 달을 사냥할 준비가 된 AOA를 감시하는 달의 시선을 표현했다.

AOA의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찬 바람이 스치는 깊은 밤의 애틋함이 느껴진다. 5인조로 변화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AOA는 2012년 데뷔해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빙글뱅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을 성황리에 마치며 5인조 활동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기대를 모았다.

jyyang@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